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8/25 [07:54]
경기도, ‘4차 산업혁명과 콘텐츠의 미래 비전’ 포럼 개최
28일 판교테크노밸리 워크앤올 코워킹스페이스에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오는 28일 오후 2시 판교 워크앤올 코워킹스페이스에서 ‘4차 산업혁명과 콘텐츠의 미래 비전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콘텐츠산업의 미래를 전망하고 콘텐츠 분야 창업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주제발표는 이민화 창조경제연구회 이사장과(‘4차 산업혁명과 콘텐츠 4.0’) 고정민 미래산업전략연구소장이(‘콘텐츠 산업의 미래전략’) 맡았다.

이어 이정훈 경기연구원 연구기획본부장이 좌장을 맡아 네오위즈 문지수 대표, 카이스트 박희경 부총장, 모두의 연구소 정지훈 박사, 워크앤올 김상혁 대표, 시지온 김미균 대표 등과 패널토론을 진행한다.

도는 포럼에서 논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인공지능과 융합기술을 활용한 콘텐츠 창업 지원방안 등 경기도 콘텐츠산업 정책방향을 구상할 계획이다.

온오프믹스(www.onoffmix.com)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고 현장에서 무료 참가등록도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