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8/23 [08:04]
2018 자살예방의 날, 자살예방특강
자살예방특강 ‘청소년 자해, 우리 아이는 괜찮은가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보건소
(소장 박명희)는 자살예방의 날을 맞아 30() 오전 950분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청소년 자해, 우리 아이는 괜찮은가요?’라는 주제로 자살예방 특강을 개최한다.

시흥시자살예방센터 주관으로 개최하는 이번 특강은 행복한 아이연구소장 서천석 소아청소년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의 초청강연으로 진행된다. 최근 SNS 등을 통해 급격히 확산되고 있는 청소년 자해 문제에 대한 내용을 심도있게 다룰 예정이다. 특강 이후에는 학부모, 교사, 청소년 관련기관 실무자들의 궁금증을 풀어보는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강 외에도 <작가와의 만남> 시간을 통해 이효열 작가와 함께하는 누구나 그런 생각을 해요자살예방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보건소 관계자는 청소년이 겪고 있는 여러가지 어려움과 스트레스 등을 보다 건강한 방법으로 대처하여 소중한 생명을 지키고 행복한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해보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자살예방 특강에 관심있는 시민과 관련기관 실무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특강 참여는 인터넷 네이버폼 (http://naver.me/5ZGEZ50M)을 통해 사전접수 할 수 있으며, 문의는 시흥시정신건강복지센터시흥시자살예방센터(031-310-6661, 6664)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