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8/18 [14:11]
“지역주민이 함께 하는 효(孝)-심(心) 마을 조성”
신현동, 제7회 어르신 보양식 대접 행사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신현동 민들레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오승석)17일 신현동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제7회 어르신 보양식 대접 행사로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효()-() 마을 조성을 위한 어르신 보양식 대접 행사는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 특성화 사업비로 진행하는 사업이다.

이날 자원봉사회원 30여 명은 삼계탕을 정성껏 만들어 100여 명의 어르신에게 대접했다. 차방배(차량방문배달서비스) 봉사자들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의 교통을 담당했으며, 신현동자원봉사자협의회(회장 한승재)에서는 어르신에게 주걱과 국자를 전달하는 등 나눔 행사도 진행했다.

이날 참석한 어르신들은 문화마을 다담에서 준비한 지역 가수의 문화공연을 보고, 준비된 음식을 나눠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 어르신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맛있는 삼계탕을 대접해줘 고맙다”.고 말했다.

▲     © 주간시흥

 

오승석 민간위원장은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히 보내시는데 오늘 삼계탕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앞으로도 다양하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으로 어르신 모두가 편안하고 행복한 신현동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