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8/18 [13:44]
시흥시 최고 경영인 및 근로인상 후보자 접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오는 20일부터 914일까지 최고 경영인 및 근로인상 수상자 선정을 위한 후보자 신청을 받는다.

최고 경영인 및 근로인상은 시흥시 기업 활동 촉진 및 기업SOS 운영에 관한 조례에 따라 기업인과 근로인의 격려 및 산업 활성화를 위해 제정된 상이다. 시흥시에서 제조업체를 5년 이상 운영하거나 업체에 재직한 사람 중에서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많은 기업인 1명과 산업현장에서 장기간 종사하면서 품질개선, 노사화합 등에 기여한 근로인 3명에게 수여한다.

최고 경영인상 선정기준은 기업 성장 및 기술 역량 강화 노력, 지역경제 활성화 노력, 근로자 복리후생, 사회공헌활동 등이며, 최고 근로인상은 근로인의 장인정신, 기술개발과 품질향상 기여도, 사회공헌도 등이다.

후보자 등록은 본인이 직접 신청하거나 관련 단체, 각 동장 등이 추천할 수 있다. 수상 후보자에 대해서는 서류심사, 현장실사, 시흥시기업지원협의회 최종 심사를 거친 후 11월 중 시상할 예정이다.

아울러 수상자가 포함된 기업에는 중소기업 육성자금, 국내박람회 참가 등 기업지원시책 신청 시 우대혜택이 주어진다.

신청방법, 구비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청 홈페이지(www.siheung.go.kr) 고시공고 메뉴를 참고하고, 신청서 제출 및 문의는 시흥시청 기업경제과 기업민원팀(031-310-6092)으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