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8/18 [12:47]
삶을 바꾸는 기적의 손편지 쓰기
-2018 시흥Wee센터 꿈키움멘토단 멘토 교육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교육장 장덕진) Wee센터에서는 817()시흥교육지원청 집단상담실에서 윤성희 강사를 초빙하여2018 W꿈키움 멘토단 멘토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삶이 바뀌는 기적의 손편지 쓰기>란 주제로 꿈키움멘토단의 멘토를 대상으로 하였다. 참가자들은 손편지를 활용해 상대방에게 제대로 힘을 실어주는 법을 배우고, 여러 가지 편지 예문을 통해 응원하는 손편지를 함께 써보고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교육을 진행했던 윤성희 강사는 응원이란 내가 그 사람에게 전적으로 힘을 주는 것이 아니라, 그 사람 안에 이미 그 힘이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것이라며 응원편지를 통해 삶이 바뀌는 기적의 손편지를 쓸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시흥 Wee센터의 꿈키움멘토단은 지난 5월부터 학교부적응으로 학업중단위기에 있는 학생을 정기적으로 만나 개인상담 및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정서적 지원체계를 형성하고 멘티가 학교생활에 잘 적응하고 학업중단을 예방하며 행복한 삶을 살도록 지지해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