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8/11 [02:14]
2018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최고의 보컬 결정되다!!
“소망콘서트 Voice of SHY”성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청소년수련관
(관장 윤승일)에서는 청소년들이 기획하고 운영할 수 있는 공연을 제공하여 청소년동아리활동을 활성화 시키며 청소년들의 소질 및 끼를 발산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보컬콘서트를 열었다.

728() 오후 2시에 진행된 이날 Voice of SHY 보컬경연은 공연자의 실루엣으로 진행되고 오직 목소리만 관객들에게 공개했다. 심사는 100% 현장 관객투표로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공연으로 진행하여 100명의 지역 청소년 및 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

▲     © 주간시흥

 

또한 이번 공연은 수련관 내 공연기획동아리인 Performance Planning이 직접 기획과 연출을 했고 참가팀은 총15팀 중 영상예선을 통해 10팀을 선발하여 공연 당일 본선, 준결승, 결승을 진행했다.

▲     © 주간시흥

이번 Voice of SHY에서는 각 팀별 경연 무대를 통해 우승에는 박**(21), 준우승에는 신천중학교 소속 최**(16), **(16)이 차지했다.

이번 공연에 우승을 차지한 박**(22) 청소년은 “Voice of SHY"전에 참가함으로써 관내 청소년들과 함께 즐기며 서로가 발전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고 앞으로도 이러한 공연에 많이 참가하고 싶다.” 고 말했다.

문의 :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지도사 유용찬 031-316-0861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