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8/02 [09:51]
제13회 시흥갯골축제 ‘갯골패밀리런’ 참가자 모집
- 선착순 300가족, 사전신청으로 누구나 참가 가능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시장 임병택)914일부터 2일간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열리는 13회 시흥갯골축제기간에 진행될 갯골패밀리런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87일부터 27일까지며, 선착순 300가족(1000명 내외)을 사전 모집한다.

갯골패밀리런은 시흥갯골축제의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로 915일에 진행된다. 가족이 한 팀이 되어 자연 속에서 다양한 체험을 즐기며, 지도와 나침반을 이용하여 지정된 지점을 통과하고 목적지까지 완주하는 경기로서 생태 오리엔티어링 미션놀이 프로그램이다.

다함께 준비운동을 시작으로 갯골생태공원의 자연을 만날 수 있는 갯골생태여행, 갯골VR투어, 가족 협동놀이와 풀피리 교실, 갯골풍경 추억사진관 등 다양한 미션이 준비되어 있다.

올해는 작년과 다르게 미션이 끝나면 모두 함께 갯골 퍼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퍼레이드는 갯골패밀리런 신청자를 포함한 일반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갯골패밀리런 사전 신청자 중 선착순 200명에 한하여 갯골에 서식하는 생물 모습의 가면을 만드는 가면만들기 워크숍을 별도로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은 갯골축제 홈페이지(www.sgfestival.com) 사전신청 메뉴에서 할 수 있으며, 문의는 갯골축제사무국(031-310-6749)으로 하면 된다.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