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7/18 [14:42]
노인복지관, 자신감아카데미 오리엔테이션 및 클레이아트 교육 진행
자립역량 강화를 위한 민간자격증 취득프로그램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관장 이선미)은 한국마사회 시흥지사 지원으로 7월부터 지역주민 자립역량 강화를 위한 민간자격증 취득프로그램 '자신감 아카데미(ACADEMY)'를 진행하고 있으며, 71320명의 교육생을 대상으로 자신감아카데미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자신감 아카데미 사업 설명, 지원처 한국 마사회 소개, 이어서 자격증 취득 과정 참여 방법, 교육 일정을 자세하게 안내했다. 오리엔테이션이 끝난 후 클레이아트 자격 취득반 10명을 대상으로 1회기 교육 (클레이아트의 효과, 만드는 방법, 색 조합 방법)이 진행됐다.

▲     © 주간시흥

 

이어 8월에는 동화구연 자격 취득반을 신청한 지역주민 10명을 대상으로 교육 10회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신감아카데미 클레이아트 지도사는 20회기의 교육을 통해 클레이아트 지도사 2급 자격을 취득하게 되고 동화구연 참여자는 10회기의 교육을 통해 동화구연 2급을 취득하게 된다.

첫 걸음을 시작한 자격증취득프로그램 자신감아카데미에 지역주민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