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7/18 [10:39]
시흥시청소년수련관 7~8월 총 4주간 여름방학특강 개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청소년수련관(관장 윤승일)에서는 2018. 7. 30.() ~ 8. 24.() 4주간 여름 방학을 맞이한 청소년들을 위해 방학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에 개설되는 방학특강은 시흥 관내 초등학교의 방학기간에 맞추어 시흥시 청소년들의 역량 향상과 취미생활 계발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되었으며, 현재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한 만족도 조사를 통해 청소년의 수요를 확인하여 강좌를 개설하였다.

새롭게 개설되는 방학특강 프로그램은 문화교육 분야 빵빵 중국어, 과학실험교실, 초등역사문화교실, 진로보드게임, 신나는 원예체험 5개 강좌, 생활체육 분야 축구교실, 농구교실, 피구교실, 키크는 척추운동, 스포츠스태깅 5개 강좌, 10개 강좌로 청소년 맞춤형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둔 학부모는 이번 방학특강을 통해 평소에 듣지 못한 강좌를 저렴한 가격에 수강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된다,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다양한 강좌가 진행되었으면 좋겠다말했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방학특강 이외에 정규강좌로 문화교육 13강좌, 생활체육 20강좌 총 33강좌가 진행되고 있으며, 정규강좌 수강신청일과 동일하게 방학특강 접수를 진행한다.

수강신청은 시흥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www.shyc2007.com)를 통해 722()~726() 오전 9시부터 온라인 선착순 접수로 총 7일간 진행된다.

 

문의 :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지도사 박성은(031-315-186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