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7/18 [11:18]
시흥시 관내 11개 도서관, 여름방학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공공도서관에서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 운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중앙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관내 11개 공공도서관에서 다채로운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시흥시 내 11개 공공도서관은 이번 여름방학 강좌를 통해 체험프로그램에서부터 책과 연계된 강좌까지 총76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중앙도서관에서는 유대인 독서법으로 유명한 ‘하브루타’를 아이들 독서지도에 적용해보는 강의인《엄마랑 하브루타》를 비롯하여 9개의 강좌가 개설될 예정이다. 능곡도서관은 미취학아동을 대상으로 진행되는《신나는 여름! 신나는 컵난타!》등 7강좌, 정왕어린이도서관에서는《강희맹 선생님의 연이야기와 연잎밥 만들기》등 6강좌를 진행한다. 신천도서관에서는《반딧불이 1박2일 캠프》를 통해 친구와 함께 도서관에서의 하룻밤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시흥시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lib.siheung.go.kr)를 통해 선착순 접수가 가능하며 세부행사내용 및 기타 문의사항은 중앙도서관(031-310-5226)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