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7/14 [13:10]
정왕본동, 참숯불구이가 원용선 대표 노인정 위해 음식나눔
정왕본동행정복지센터 통해 '떡과 수박' 전달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정왕본동에 위치한 참숯불생선구이가 원용선대표는 지역내 자영업자들과 함께 712() 정왕본동 관내 6개 노인정에 나눌 백설기와 절편(60kg 상당)을 수박 10통과 함께 정왕본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석현)에 전달했다.

지난 수년동안 매월 둘째, 넷째 토요일 점심에 지역 주민들을 위해 국수봉사를 실시하고, 매년 어르신들을 위해 어버이날 효도잔치를 열어 음식과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등 지역과 이웃을 위한 선행에 솔선수범해 앞장서 왔던 원용선 대표는 이번 여름에도 다가오는 무더위 건강하게 나시길 기원하면서 떡과 수박을 후원했다.

원대표는 약소하지만 이번 음식나눔에 함께 준비하고 협조해주신 시흥시 정왕동 소재 라성중고자동차 매매단지 내 탑할부 중고차상사 이정열 대표와, 길현 대표에게 감사하다.”고 말하고 어르신들이 준비한 떡과 수박을 드시고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 내 어르신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작은 도움이나마 지속적으로 돌봄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