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7/04 [16:01]
시흥시청 육상부 이민정, 육상선수권 女 200m 우승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청 육상부 이민정 선수가 제72회 전국육상선수권대회 여자 200m에서 우승을 차지하였다.

 

이민정 선수는 지난달 29일 강원도 정선종합운동장에서 막을 내린 대회 여자 200m 결승 경기에서 24.38초 기록으로 2위 손경미 선수(양평군청/24.83)를 제치고 1위를 거두어 뛰어난 기량을 뽐내었다.

 

올해로 시흥시 입단 7년차를 맞은 이민정 선수는 시민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하여 앞으로도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시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의욕을 보였다.

 

이번 우승으로 시흥시청 육상부는 올해 30회 전국실업육상대회’, ‘64회 경기도체육대회등 각종 대회 수상에 더하여 주요 전국대회에서 입상을 이어나가 국내 육상계의 명문팀으로서 명성을 이어나갔다.

 

시 관계자는 땀 흘리며 시 위상을 드높이는 시흥시청 선수단은 앞으로도 우수한 성적으로 시민 여러분의 자랑이 될 것이며, 더불어 각종 재능기부 활동으로 시민의 체육활동에 도움을 드릴 것이다라며 지속적인 시민의 관심과 성원을 당부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