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5/20 [18:23]
시의원 예비후보 홍원상 (자유 한국당, 시흥 라 선거구)
6.13 지방선거 릴레이 인터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613지방선거가 가까워지면서 각 선거별 출마예상자들에 대한 윤곽이 드러나고 있다.

주간시흥은 시민들이 지방선거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적극 참여하여 시민들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선거에 출마하기위해 뛰고 있는 출마예정자들에 대해 릴레이 인터뷰를 진하고 이를 특집으로 보도한다. (편집자 주)

 

 

6.13지방선거에 출마하게 된 동기는(출마의 변)

정왕동의 보다 나은 내일을 생각하며 최선을 다해 살아왔습니다.

깨끗하고 뚝심의 사나이로 제4대 시흥시의 의원으로, 7대의 재선의원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쳤던 경험을 살려 또 다시 시흥시 라 선거구(정왕2, 3, 4, 배곧, 오이도)에 입후보하여 시민의 선택을 받으려 합니다.

성장하는 시흥, 소통과 화합하는 시흥, 정이 넘치는 마을 주민과 함께 더불어 소통하고 실천하며 주민의 심부름꾼 역할을 다하여 어렵고 소외된 이웃과 서민의 아픔을 함께 나누며 일방이 아닌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복지시흥과 교육혁신을 통한 사교육이 없는 시흥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합니다.

서민들의 생활환경이 중산층으로 소외계층이 없는 시흥시를 만드는데 이 한 몸 불사르겠다고 다짐하며 낮은 곳에서 더욱 낮은 곳으로 민생을 살피고, 보듬는 일에 최우선의 가치를 두며, 주민의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고 민의를 대변하고 정책에 반영하여 주민의 삶이 점점 나아지는 시흥을 만들어 가는 길이 주민들에게 보답하는 길이라 생각하며, 약속은 반드시 지키는 참 일꾼으로 꿈과 희망이 있는 시흥 살기 좋은 시흥을 만들어 가는데 사명감을 가지고 의정활동에 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동안의 활동 중심으로 자신을 간단하게 소개한다면.

지역 구석을 발로 뛰고 찾아다니며, 대중교통문제, 학교운영문제, 대기환경문제 등 산적한 문제들에 대해서 대화와 설득으로 주민에 의한, 주민을 위한 일처리가 되는 것을 제1순위로 두고 의정활동을 실천해 왔습니다.

시흥시 제7대 의회에 입성하여 처음으로 실천한 일이 우리 동네의 대기질 개선을 위한 맑은물센터를 지중화하는 일에 중점을 두고 5분 발언을 통해 질의하고 수자원공사와 시 공무원 및 시민이 함께하여 우리 동네의 대기질을 현격히 개선하여 주민들이 피부에 와 닿는 의정활동을 했다고 자부합니다.

꿈이 있고 희망이 있는 도시를 만들고자 시흥시의 중앙 도서관을 리모델링 하여 보다 넓고 밝은 쾌적한 공간으로 독서의 공간 젊은이들의 학업공간으로 만들어 돌려주었으며, 시화공단의 차단녹지에 그린브릿지를 설치하여 차단 효과를 극대화함은 물론 주민들의 산책과 힐링 공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우리 지역의 명소가 된 것은 큰 자랑거리라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한가지의 일을 가지고도 주민과의 소통과 화합으로 함께 계획하고 만들어 가는 데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제8대 의회에서도 저에게 기회가 주어진다면 살기 좋은 동네 교육혁신을 통한 사교육이 없는 시흥시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합니다.

 

선거 당선 후 우선해서 하고 싶은 일

준비된 시의원 홍원상은 시의회의 개원과 함께 준비된 일을 차곡차곡 해 나가고자 합니다.

우선 오이도 상권 활성화 및 배곧 현안 문제들을 가지고 주민들과 대화와 타협으로 소통의 장을 열어 가겠습니다.

 

본인의 주요 선거공약

오이도 해양단지 공영주차장 설치 및 상권 활성화

정왕동 4대 하천 생태하천으로 복원

배곧 식물원 설치

서울대 병원 조기 유치

3세대 복합 문화센터 건립

 

 

시민(유권자)들에게 하시고 싶은 말씀은.

원상아~ 하고 부르시면 하고 달려가겠습니다.

시민 곁에서 시민의 머슴으로 시민과 약속한 공약들은 임기 내에 꼭 지켜 나가겠다고 감히 말씀 올립니다.

부패하지 않고 반칙하지 않는 깨끗한 후보 홍원상 제7대 의회 청렴대상에 빛나는 청렴으로 정치꾼이 아닌 주민을 섬기고 모시는 시민의 대변자 홍원상이 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 곁에서 시민만을 보고 시민만을 위하여 일하겠습니다.

시흥에 필요한 후보!!!!!

뚝심 있고 추진력이 강한 후보!!!!!

기호 2-가 홍원상 후보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시민 여러분을 섬기고 섬기겠습니다.

건강 하시고 가정과 직장에 행복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홍원상 프로필

경력사항 : )() 동성진흥공업사 노동조합, )한국노총 안산지역지부, )시흥시 정왕2동 자율방범운영위원회, )4대 시흥시의회의원, )한국노총경기도본부시흥시지부, )시흥시 시흥중학교운영위원회, )주민자치전국협의회, )시흥시 주민생활지원 민관협의체, )8회 주민자치센터전국박람회, )시흥중학교운영위원회, )적십자봉사회 시흥정왕소나무봉사회, )적십자봉사회 시흥지구협의회, )시흥시 배곧초등학교 운영위원회, )자유한국당 시흥() 당원협의회, ))시흥 강원도민회, )시흥시 주간시흥신문사, )7대 시흥시의회의원, )아름다운사람들 운영위원회

수상경력 : 1. 노동부장관 표창 2.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3. 시흥시 시민대상 (지역사회개발 부문) 4. 2017 대한민국 혁신대상 5. 의정봉사상 6. 지구촌 희망펜상 7. 매니페스토365캠페인 한국본부 소통분야 소통대상 우수상 8. 매니페스토365캠페인 한국본부 청렴분야 청렴대상 최우수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세비앙 18/05/26 [00:34] 수정 삭제  
  기사를 읽으면서 참으로 고마운 생각이 듭니다. 시민들이 원하고 바라는 일을 앞장서 해결해 주시고 도와 주셨구나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선거때면 장밋빛 공약을 남발하고 당선되면 나몰라라 하는 많은 정치인들의 모범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 선거에서도 꼭 당선되시어 공약을 꼭 이행해 주시고 시민의 아픔과 아쉬움을 해결해 주는 전도사의 역할을 해 주시길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