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5/15 [07:59]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예비후보
한국노총 수원지역본부와 간담회 가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예비후보는
14일 특성화고등학교 등 교육현안 관련 논의를 위해 한국노동총연맹 경기지부와 정책간담회를 가졌다.

 

정책간담회는 이 예비후보의 노동에 대한 가치관을 확인하고 특성화고등학교 교육의 실질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되어, 대학연계교육 경영인등 실무자교육 학생창업지원(창업경진대회 등) 등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 예비후보는 학생들의 전문성을 키워줄 수 있도록 고등학교와 대학을 연계해 3+2년을 지원하는 방안을 구상해보겠다.”라고 하고, "취업보다는 창업을 해야 된다. 중국은 많은 수의 학생이 창업을 하고 있다. 경기도 학생의 창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방법을 꼭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이 예비후보는 오늘 논의한 유익한 정책들을 모두 실현시킬 수 있도록 정책검토를 진행하겠다.” 학생들에게 노동의 의미, 노동의 가치, 노동의 존엄성을 가르치겠다.”라고 했다.

 

이번 간담회는 현 한국노총 수원지역지부 한명주 부의장, 전 한국노총 수원지역지부 장현국 의장 등 6여명이 참석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