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5/08 [19:23]
곽영달 시흥시장예비후보 보훈 8개 단체 지지선언
'살기 좋고, 놀기 좋고, 일하기 좋은 명품 시흥시 건설'밝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보훈단체 8개 단체장들이 8일 회합을 갖는 자리에서 곽영달 자유한국당 시흥시장예비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곽영달 시장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한 보훈단체는 상이군경회, 전몰군경 유족회, 전몰군경 미망인회, 무공수훈자회,6,25 참전유공자회, 베트남참전 유공자회, 고엽제 유공자회, 특수임무 유공자회로 전쟁을 경험한 단체회원들은 자유와 안보, 보훈가족들의 애환을 보듬을 수 있는 후보로 곽영달 시장후보가 적임자라며 능력 있고, 준비돼있는 검증된 후보자임을 강조했다.

전광진 회장(상이군경회)은 “곽영달 시장후보는 38년 공직생활에서 일 잘하는 공무원이었다.”

“시흥시를 더욱더 발전시킬 수 있는 인물은 곽영달 후보이다.”라며 적극 지지한다고 밝혔다.

곽영달 시흥시장 예비후보는 오는 6월13일 시흥시장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각오를 밝히고, 지난 10년 민주당 시흥시장 시대를 마감하고 새로운 시흥발전과 시민행복시대를 이끌어 갈

자유한국당 시흥시장 시대를 열 것이라며 지지를 당부했다.

곽영달 후보는 "79년 시흥시 면서기로 시작해 38년 공직생활을 한 경험을 토대로 시흥시를 해양관광도시, 명품 자족도시로 만들겠다는 강한 의지로 추진력을 가진 사람, 누구보다 시흥을 잘 아는 곽영달이 살기 좋고, 놀기 좋고, 일하기 좋은 명품 시흥시를 만들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