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5/06 [11:34]
‘여기 여기 붙어라! 신나는 연극놀이터!' 개최
예술교육의 선두주자 ‘문화예술교육 더베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예술교육 전문기관인 문화예술교육 더베프(이하, 더베프)가 가족의 달 5월을 맞아 생애주기별, 대상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시흥시 방방곡곡을 찾아간다. 오는 512일부터 628일까지 시흥시 소재 문화예술공간에서 가족과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 여기 여기 붙어라! 신나는 연극놀이터!’가 펼쳐질 예정이다.

 

올해로 창립 21년째 맞이하는 문화예술교육의 선두주자 더베프가 시흥시 어린이들을 위해 야심차게 기획한 이번 프로젝트는 가족, 어린이 그리고 초등학교 고학년들을 위한 대상 및 생애주기별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기획 구성되었다.

싱그러운 5월 가족의 달에 어울리는 가족공감 프로젝트 <꿈 제작소>(5/12)-연극매체를 활용하여 가족간의 올바른 대화법과 소통을 위한 프로그램-를 시작으로 하여, 다양한 경험과 체험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위한 오감충족형 옴니버스 인형극 <꿈틀꿈틀 인형극장>(5/27)과 텐트 안에서 펼쳐지는 공연 <드라마텐트>(5/27)가 시흥의 어린 꿈나무들을 위해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입체적 사고와 창의적 표현을 위한 초등학교 고학년을 위한 프로그램 <별별탐험대>(5/24)<내가 하는 불량한 자전거 여행>(5/29, 6/21)이 호기심으로 가득 찬 학생들을 기다리고 있다.

 

시흥시 전역에서 펼쳐지는 이번 프로젝트는 문화바라지(http://www.culturesiheung.com) 사이트에서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접수 무료로 진행된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