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4/16 [00:11]
김진경 시흥시장 예비후보 정책박람회 참석
시민과 더불어 꿈꾸는 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김진경 시흥시장 예비후보는 2018년 4월 13일 정왕동 기억창고 잔디마당에서 열린 2018 시흥시 정책박람회에 참석했다.

시흥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주최하고 주관하는 2018 시흥시 정책박람회는 변화의 시작, 시민으로부터라는 부제로 시민들과 함께 정책을 제안하는 행사이다. 정책토크쇼, 사전투표체험 등의 행사가 이루어졌으며, 시민이 ‘시흥시 우수정책 베스트10’ 선정하는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김진경 시흥시장 예비후보는 ‘시흥시 정책박람회와 같은 시민주도의 정책제안은 시흥시가 시민의 삶을 반영하는데 더 주도적이고 긍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는 말과 함께 ‘정책1번가인 시흥시를 만들 수 있도록 시흥사람들의 목소리를 반영하는 시스템을 만들어, 현장 중심의 정책과 시민편의를 위해서 더욱 노력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정책박람회에는 김진경 시흥시장 예비후보를 비롯해 광역의원과 기초의원 등 많은 예비후보자들이 방문했으며, 많은 시민들이 참석했다.

마지막으로 김진경 시흥시장 예비후보는 빠른 시일 내에 출마선언과 함께 세부적인 정책공약을 내놓을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