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3/16 [08:06]
도, 젊은농부 리더 육성 아카데미 추진
경기농업 미래, 우리에게 맡겨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농업기술원은 도내 청년농업인을 대상으로 2기 젊은농부 리더육성 아카데미교육을 3~9월까지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젊은농부 리더육성 아카데미는 농촌지역의 젊은 리더를 집중 양성하는 과정으로 3월부터 매월 둘째, 넷째주 금요일에 이론 및 실습교육 중심으로 진행된다.

이번 기수의 교육목표는 소비자를 유혹하는 포장디자인을 개발하여 농장 및 제품소개서를 작성하는 것이다. 주요내용은 효과적인 농장 및 제품소개 핵심요소 이해 잘 팔리는 포장디자인 이해와 브랜드 제작의뢰서 작성기법 포장 디자인 실전전략 및 우수 농산물 쇼핑몰 현장교육 농장 및 제품소개 발표실습 및 종합평가 등 총 1260시간의 과정으로 추진된다.

김순재 경기도 농업기술원장은 미래의 생명산업인 농업이 유지되기 위해서는 농업·농촌의 젊은사람이 가장 중요하다경기도의 젊은농부들이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농업의 새로운 스탠더드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