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1/02 [14:15]
무술년 한해가 밝았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의 2018년도는 매우 중요한 해일 것입니다.

다양한 도시개발 속에 큰 변화가 예상되며 시민들의 삶에 가치도 크게 바뀌어 잘 것으로 예상됩니다.

변화 속의 환경에서 시흥시가 안정적인 발전을 꾀해 가는 데에는 시흥시민들의 지역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많아져야 할 것이며 지역에 정치인을 비롯한 지역에 오피니언리더들의 지역사랑을 바탕으로 한 견인의 힘이 크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이를 위해서는 객관적인 시각에서 시민의 민의를 수렴하여 대변하고 시흥시 집행부의 올바른 행정, 정치인들의 적절한 지역정치 활동 등을 잘 지켜보며 문제를 바르게 지적하고 대안을 제시할 수 있는 지역 언론의 역할도 매우 중요하다 할 것입니다.

저를 비롯한 주간시흥자문위원회는 주간시흥이 지역에서 지역 언론의 참 역할을 수행해 갈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바른 지역 언론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힘써나가겠습니다.

또한 시흥시민들께서도 주간시흥이 건전한 언론으로 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시흥시민 여러분

밝아온 2018년 한 해도 행복이 더해가는 알찬 계획세우시고 모두가 이뤄내는 뜻 깊은 한해 되시기 바라며 가정에 행운 넘쳐나시기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주간시흥 자문위원장 박민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