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8/07 [09:50]
시흥부부와 가족을 위한 ‘뮤직 메모리얼 데이’신청자 접수
경기청년협업마을 지역 활성화 공모전 우수프로젝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2017년 5월 시흥시 평생학습과 경기청년협업마을팀은 청년 창업 및 지역 활성화를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 ‘청년 서바이벌 동거동락(팀전)’을 무박 2일 해커톤방식으로 진행했다. 공모전 결과 월곶 전기자전거 대여, 지역아동 예술교육, 미혼모를 위한 반찬 지원, 시흥 가족들을 위한 뮤직 이벤트 총 4개가 우수 아이디어로 선정됐다. 

이와 관련하여 시흥시는 청년 창업 지원 및 지역 활성화를 위해 4개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 중 시흥 부부와 가족들을 위해 청년 예술가들이 진행하는 이벤트인 ‘뮤직 메모리얼 데이’의 신청자를 접수받고 있다.

뮤직 메모리얼 데이는 시흥ABC행복학습타운 어울터에서 10월 15일에 리마인드 웨딩, 생일 등 다양한 사연을 갖고 있는 시흥의 다섯 가족을 선정하여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재즈 연주를 선사하고, 이와 관련하여 기념사진 촬영, 영상을 담은 앨범이 전달 될 예정이다. 시흥시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10월에 결혼기념일이나 생일이 있는 가족은 우대된다.

8월 7일(월)부터 9월 15일(금)까지 구글링크 (goo.gl/forms/ghBqsJSKtgsCi00T2)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9월 18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사항은 시흥시 평생학습과(031-310-2515) 또는 바나나 펀치(0507-1456-9927)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