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8/04 [07:16]
시흥시 생명농업기술센터 <도시농업관리사 과정반> 교육생 모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는 87일부터 811일까지 <도시농업 관리사 과정반> 교육생을 모집한다.

시흥시 생명농업기술센터에서 주관하는 이번 교육은 도시농업 관련 자격이 있거나 도시농업 관련 교육을 이수한 시흥시민을 대상으로 하며, 819일에서 1125일까지 14회에 걸쳐 도시농업의 이해와 법률, 도시농업 기술, 도시농업 기반조성 등에 관한 내용으로 운영한다.

신청은 시흥시청 홈페이지(www.siheung.g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본인에게 해당되는 증빙서류를 첨부해 811()까지 시흥시 생명농업기술센터 도시환경농업팀으로 방문접수 하면 된다.

도시농업 육성 지원에 관한 법률 개정으로 도시농업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면 농업관련 기능사 이상의 자격증을 소지하고, 도시농업 전문인력 양성기관에서 전문 교육과정을 80시간 이상 이수해야 한다.

시흥시 생명농업기술센터는 201732일 시흥시장으로부터 도시농업 전문인력 양성기관으로 지정받아 운영되고 있다.

문의는 시흥시 생명농업기술센터 도시환경농업팀(031-310-6220)으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