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5/31 [13:24]
제3회 가족과 함께하는 새마을 힐링캠프
아름다운 가정생활의 활력소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새마을지도자시흥시협의회(회장 김근환)는 지난 5월27일(토) 1박2일“제3회 가족과 함께하는 새마을힐링캠프”를 개최했다.

새마을힐링캠프에 39가족 152명과 인솔자로 새마을지도자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갯골캠핑장 잔디밭에서 특강과 센트럴병원 응급센터에 근무 간호사의 심폐소생술 강의와 체험활동을 하였다.

가족들 모두 할 수 있는 체험활동으로 페이스페인팅, 아이스바 책갈피 만들기와 다육식물 심어보기로 직접 참석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첫 날 저녁은 가족단위 텐트에서 직접 밥을 짓고 야채를 씻고, 고기를 굽는 등 각자 역할을 나누어 함께하고 나누는 즐거움과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화합의 시간이 되었으며,

미니 가족 체육대회, 마술공연과 마술 배워보기와 밀레니엄 댄스 공연팀의 밸리댄스, 힙합댄스, 커버댄스, 스티릿댄스 등의 전문 댄스 공연, 김시영 가수의 미니콘서트로 접할 수 없는 문화 공연으로 가족들 모두에게 새롭게 접근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한 가족들에게 전할 수 없었던 고마움을 편지글로 써 사랑을 전하는 시간과 1박2일간 모범을 보인 8가족에게 시상도 하여 화목하고 단란함 그리고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을 나누면서 모든 일정을 마무리 하였다.

시흥시민에게 시흥의 섬산 캠핑장을 다시 한 번 더 알리는 계기와 참여 배려와 양보를 통하여 가족과 가족간의 서로 알아보는 시간, 가족 간에는 화목과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 줌으로 아름다운 가정생활의 활력소를 제공하는 힐링 캠프였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