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5/10 [07:48]
「애들아! 애들아! 놀자 시흥 어린이날 축제」성황리에 개최
지난 5월 5일 갯골생태공원에서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가 주최하고 시흥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시흥시학원연합회의 공동주관으로애들아! 애들아! 놀자 시흥 어린이날 축제201755일 갯골생태공원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95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도시를 위한 즐겁고 행복한 어린이날 구성과 아동친화도시 홍보를 통해 아동친화 인식을 개선하고자 마련됐다.

시흥시가 추진 중인 아동친화도시 조성을 위해 아동권리협약의 4대 권리 홍보와 교육, 아동학대예방캠페인 및 시민인식조사와 참여활동 등으로 구성하여 진행됐다.

▲     © 주간시흥

 

본 행사에서는 시립전통예술단을 비롯한 아동청소년 공연 프로그램과 에어바운스, 드론 및 레이싱카, 전통놀이 등 다양한 놀이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또한 만들기 체험, 공모 작품으로 제작한 따오기 아동 문예부스운영 등으로 참여하는 즐거움을 더하였다.

행사에 함께한 김윤식 시장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가족 단위로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주어 뜻깊은 행사였다. 이번 행사를 발판으로 아이 낳고 살기 좋은 시흥을 위한 정책을 계획하고 현장의 다양한 의견 수렴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