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4/19 [22:47]
제12회 슈퍼스타 연예인 축구단 초청 대회 성황
이웃 돕기 음식 바자회 등 풍성하게 진행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신현동 자원봉사센터에서 12년째 진행해오고 있는 연예인 축구단 초청 축구대회 및 바자회가 지난 16 포동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     © 주간시흥

 

매우 따뜻한 봄날에 펼쳐진 이날 행사는 인기 탤런트 이종원 단장을 중심으로 슈퍼스타즈 연예인 축구단원 20여 명과 지역 주민과 행사에 자원봉사로 참여한 지역가수 및 우리 춤 용두레 풍물놀이 등 공연팀 신현어린이집 아이들과 신현 태권도장 학생선수, 자원봉사자 등이 참석하여 잔치 행사로 진행됐다.

▲     © 주간시흥

태권도 시범단의 멋진 공연에 이어 개회식이 진행됐으며 이 자리에는 김윤식 시흥시장을 비롯해 이복희, 김태경 의원 등 많은 지역 내빈들이 참석하여 축하했으며 우수 자원봉사자들에게는 표창장이 수여됐다.

한편 잔디구장에서는 연예인 축구단과의 친선경기가 이어졌으며 운동장에서는 먹거리 장터가 들어서 바자회의 분위기를 즐겁게 했으며 자원봉사회에서는 궁중의상체험 코너 등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     © 주간시흥

또한 무대에서는 가수 이하정, 이샌과 통기타 가수 김시영 등을 비롯해 공연 팀들이 계속 무대에 올라 참여한 시민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며 개회식이 끝난 이후에는 연예인 싸인 축구공 타기 먹기 대회가 펼쳐져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참여하여 한바탕 웃음바다를 이루기도 했다.

운동장 주변에는 자원봉사자들이 미리 준비한 다양한 먹거리들은 판매하여 푸짐하고 풍성한 행사로 이어졌고 행사가 끝날 무렴에는 티켓에 찍힌 번호를 추첨하여 다양한 상품들을 나누어 즐겁고 행복한 시간으로 진행됐다.

신현동 자원봉사회는 그동안 지속적으로 연예인 바자회 행사를 이어 왔으며 바자회를 통해 얻어지는 수익금은 지역에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는 다양한 봉사 활동을 체계적으로 펼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