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2/09 [13:39]
시화반월공단 중심에 대형 아파트형공장 타크라Ⅲ
중소기업의 자가 공장 마련기회로 추천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화·반월 공단 중심부에 다양한 입지여건이 우수한 대형아파트형 공장으로 완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타크라지식산업센터가 20177월 입주를 앞두고 있어 자가 공장마련을 계획하고 있는 중소기업 기업주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70%이상 공정이 진행되어 마무리 공사에 한창인 타크라지식산업센터는 아파트형 공장들이 밀집되어 있는 아파트형공장의 좋은 입지들을 고루 갖춘 지식산업센터의 중심부에 있으며 분양의 신화를 이뤘다는 타크라지식산업센터와 나란히 위치하고 있다.

경기도 안산시 성곡동645번지에 위치한 타크라3 지식산업센터는 지상 8층으로 건설되고 있으며 총 700여 세대가 입주하게 된다.

타크라3 지식산업센터 분양 관계자는 교통과 업무환경, 미래투자가치를 고루 갖춘 시화반월 최대 원스톱 지식산업센터로 세워진다.”고 설명하고 있다.

타크라의 가장 큰 장점은 교통은 물론 업무, 미래가치 등 비즈니스 여건의 품격이 다른 지식산업센터로 주변의 다양한 입지가 우수하여 지식산업센터의 절대강자로 분석하고 있다.

▲     © 주간시흥

 

타크라의 입지 여건을 보면 국내 최대 규모로 18,000개 업체가 모여있는 산업공단인 시화·반원공단의 중심부에 위치함으로서 다양한 업체들과의 업무교류가 가능할 수 있는 장점을 안고 있다.

또한 물류이송 등에 중요한 요인이 되는 교통 환경도 시흥평택 간 고속도로 진입로인 남안산 TG와 영동고속도로의 서안산 IC가 인접해 있어 수도권 1시간 이내 접근은 물론 전국 어느 곳이든 물류 이송의 여건이 매우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구조고도화를 추진하는 스마트허브와 시화테크노밸리(시화MTV)개발 등 다양한 호재가 집중되어있다.

이밖에도 가까운 거리에는 지하철 4호선 안산역과 신길온천역이 인접해 있으며 2018년 완공되는 소사-원시선도 근접되어 근로자들의 출퇴근이 원활한 여건을 갖고 있어 근로자들의 확보도 매우 유리한 여건을 갖고 있다.

타크라의 구조의 장점으로는 또한 시화, 반월공단에서 보기 드물게 많은 강점을 가지고 있는데 전 층의 높이가 5.5~6m로 층간 높이가 높고 5톤 화물차가 자유롭게 운행 및 회전이 가능 할 수 있도록 설계됨으로서 대형화물차들의 하역이 가능해 그동안 아파트형 공장에서 불편해 했던 물량 입출고가 크게 개선된 구조로 건설되고 있다.

건물외관은 최첨단 커튼월 설계로 가장 빛나는 외관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으며85백여대의 주차 공간을 확보함으로서 공장 앞 13~4대의 주차를 실현 했으며 지원시설과 원활한 접근을 위한 별도의 엘리베이터 시설을 설치했다.

전용실외기실을 별도로 마련하여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 했으며1층에 근린생활시설을 배치하여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배치하고 있는 등 시설 ·구조면에서도 단연 으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문의(031-498-3210, 010-5467-869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