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9/05 [16:24]
이상희 도의원. 미래 신산업 육성 및 일자리 창출 특별위원장 선출
경기도 지역만의 특화 전략으로 실업 문제 해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도와 한국경제를 이끌어 갈 미래 신산업 지원을 위한 전략과 정책 개발을 위해 구성된 경기도의회 미래 신산업 육성 및 일자리 창출 특별위원회 위원장에 더불어민주당 이상희 의원(시흥4)이 선출됐다.
특별위원회는 경기도의 미래 신성장 산업 지원과 일자리 창출에 대한 실효성을 높이고, 미래지향적인 법적·제도적 틀을 만들어 성장 동력 마련을 위해  구성됐다.
특별위원회는 5일 제1차 회의를 개최하여 위원장과 간사 더불어민주당 조광희 의원(안양5), 새누리당 김길섭 의원(비례)를 선임하고, 특위 활동방향에 대해 논의하였다.
특위는 앞으로 경기도의회 차원에서 신성장 산업 육성 등을 통한 일자리 창출을 위해 관련부서 업무보고를 받은 후 관계자, 전문가 등과 간담회 실시 및 현장 방문을 통해 경제 활성화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특위 위원장에 선출된 이상희 위원장은 “일자리 창출은 이제 중앙정부만의 일이 아닌 우리 모두의 상생을 위한 미래의 디딤돌을 만드는 중차대한 사안”이라고 말하며 “경기도 지역만의 특화 전략을 수립하여 실업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