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8/08 [09:53]
시흥시중앙도서관, 여름밤 식혀줄 색다른 문화행사!
이병률 작가와의 만남, 클래식 연주회 운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여름밤, 시흥시중앙도서관에서는 무더위를 달래줄 색다른 만남이 기다리고 있다. 여름밤 아름다운 선율의 클래식 연주회와 인문학분야 저자와의 만남인 책과 함께 만나다행사가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816() 저녁 7, 도서관 야외데크에서는 시흥심포니오케스트라가 유명 오페라와 뮤지컬의 넘버를 공연하는 여름밤, 클래식에 취하다행사가 진행된다. 비발디 사계여름으로 시작하여 마술피리, 오페라의 유령등 성악과 연주곡을 들려준다.

 

연이어 817() 저녁 7시에는 이병률 작가가 방문하여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 나를 만든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끌림,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등의 여행에세이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저자 이병률이 자신이 좋아하는 것과 여행에 대해 직접 이야기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여름밤을 시원하게 해줄 클래식 연주회는 자율참여 가능하며, 이병률 작가와의 만남은 도서관 홈페이지(www.shcitylib.or.kr)에서 사전 접수 후 참여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중앙도서관 자료봉사팀(031)310-5222)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