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4/11/21 [16:27]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청소년 진로역량개발 체험활동의 장으로 거듭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과학기술대학교(김필구 총장)은 지난 11월 6일에 시흥시가 지원하는 청소년 진로개발역량 체험활동이 진행됐다.
본 교육은 청소년을 위한 체험활동으로 시행되어 정왕권 내 중학생과 학교 진로부장 선생님이 참석하여 청소년의 진로개발역량 강화를 위한 체험활동으로 높은 관심과 참여로 성황리에 마쳤다.
청소년 진로역량개발 체험활동은 중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여중생을 대상으로 한 체험활동은 미용에 대한 활동으로 이루어졌으며, 남학생들은 RC카, 전기 자동차에 대한 체험활동을 통하여 청소년기 학생들에게 맞춤형 진로를 설정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향후 진로개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된다.
중학교 진로부장은 체험활동이 중학교에서 운영되고는 있지만, 학생들을 위한 체험 활동이 지역대학에서 운영된다면 높은 신뢰와 교육여건에 대한 만족으로 학생들이 너도나도 참여요구가 높을 것이라고 하며 지역대학에서 청소년의 진로개발을 위한 체험활동의 장으로 지속적인 노력을 함께해달라는 말을 전했다.
평생교육원장 이승호 교수는 “지역의 청소년들이야말로 우리의 미래라고 하며, 청소년들의 진로개발역량을 위해 우리대학의 역할에 대한 중요성과 앞으로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꾸준한 연구개발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