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4/11/20 [13:51]
제1회 경기도육아사진일기공모전 시상식 열려
지난 11일 시흥시 정왕종합사회복지관서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주간시흥이 주관하고 사단법인전국지역신문협회 경기도협의회(회장 박영규)에서 주최하여 진행된 제1회 경기도 육아사진일기공모전 시상식이 지난 11월 11일 오후 6시 시흥시 정왕동 소재 정왕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

임신·출산·육아의 감동과 즐거움을 통해 화목한 가정을 이루고, 심각한 저 출산 문제 해결을 위한 여성을 위해 진행된 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들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최재백 경기도의회의원을 비롯해 많은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축사로 나선 박영규 경기회장은 “금년에 처음으로 진행된 대회로서는 비교적 성공적이었다.”라고 말하고 “참여가 기대보다 적어 아쉬움은 있지만 내년 대회는 그동안의 문제점 등을 잘 보완해서 더욱 성황리에 진행될 수 있도록 해 출산여론을 확산시켜나가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하며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이어 축사에 나선 최재백 경기도의회 의원은 “경기도 대회로 열린 육아사진일기 공모전이 도민들의 출산장려를 위한 사업으로 대단히 훌륭한 아이디어라고 생각된다.”라며 “지속적인 행사 진행을 통해 많은 도민들이 참여하고 이를 통해 출산율이 높아지도록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 심사위원장으로 활동했던 안봉옥 위원장은 “출품된 사진들을 보고 육아의 기쁨을 다시 생각하는 기회가 될 수 있었다.”라며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더욱 뜻있는 대회로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라며 참여한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시상식은 참석한 내빈들과 작품 전시 커팅식이 있었으며 이후 박영규 경기도회장이 수상자들에게 상장과 상품을 전달했고 함께 참석한 가족들은 기념사진도 같이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나갔다.

이날 입상작들은 액자로 제작하여 전시회를 가졌으며 행사 관계자는 “입상작품들은 앞으로 작품 전시를 요청하는 도내 각 기관이나 단체 등에 전시할 수 있도록 무상 대여 해줄 예정이다.”라며 이를 통해 출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