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2/06/28 [15:59]
주간시흥 자문위원장배 골프대회 성황
풍성하게 마련된 상품과 경품 나누며 즐거움 만끽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주간시흥(대표 박영규) 자문위원장배 골프대회가 지난 6월 21일 시흥시 장곡동에 소재한 솔트베이CC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그동안 코로나로 오랫동안 미루다 펼쳐진 이날 골프대회는 주간시흥 자문위원은 물론 일부 내빈들이 함께한 가운데 오전 6시 김종희 자문위원장의 개막선언을 시작으로 필드에서 진행됐다.

쾌청한 날씨 속에 18홀에서 자신들의 기량을 펼치고 자문위원과 참석 선수들의 우의를 다지며 진행됐다. 대회를 마친 후에는 솔트베이 연회장에서 준비한 점심 만찬을 나누었으며 이어 시상식이 진행됐다.

소현욱 홍보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된 시상식은 가수 추가은씨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박상수 부위원장의 내빈소개에 이어 대회 결과에 따른 시상이 진행됐으며 풍성하게 마련된 경품 추첨 등의 순으로 이어졌다.

 

  © 주간시흥

 

이 자리에서 김종희 자문위원장은 “대회에 함께해준 모두에 감사하며 대회준비에 수고해준 임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라고 말하고 “주간시흥 자문위원회는 주간시흥이 지역에 모범적인 언론으로 지역발전을 견인할 수 있도록 함께해 나가겠다.”라고 밝혔으며 한형철 골프회장에게는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한 격려사에 나선 한형철 골프회장은 “대회가 성공적으로 잘 치러지게 되어 감사하고 대회에 후원 등 협조해 준 모든 분께 감사한다.”라고 말하고 “골프를 통해 자문위원이 더욱 활성화되고 이를 통해 주간시흥이 지역 언론으로의 사명을 다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 주간시흥

 

축사에 나선 박춘호 의원은 “주간시흥 자문위원장배 골프대회를 축하하고 9대 시의회도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의정활동을 펼쳐 가겠다.”라고 밝혔다.

함께 참석한 김선옥 시의원 당선자도 대회를 축하하고 기회가 된다면 함께하고 싶다고 전하며 “시의회에 입성하면 시민의 목소리를 듣고 시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회결과 박상일 위원은 최저타로 메달리스트를 차지해 상패와 아연 셋트를 상품으로 받았으며 심페리얼 방식으로 가려진 우승의 영예는 정일안 자문위원이 차지해 상패와 드라이버를 상품으로 받았다.

이밖에도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다 버디, 다 파, 다 보기는 물론 포토팀 상과 드레스 상 등이 시상됐으며 기념품과 다양하게 준비한 경품들은 추첨을 통해 나누며 성황리에 대회를 마쳤다.

[박영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