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선영 기사입력  2020/02/23 [19:28]
김해 코로나 '첫 확진자' 발생, 부산 중학교 20대 여성 교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김해 코로나[사진=강선영기자]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김해 코로나에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경남 김해시에 첫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면서다.

 

 김해시는 23일 김해에 사는 A(26·여·부산 중학교 교사)씨가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14일 부산 소재 온천교회에서 부산시 확진자(부산-10번 확진자)와 함께 예배에 참석했던 것으로 확인됐다.

 

 18일 김해시 삼방동 소재 박영진 의원, 더선경약국을 방문했으며, 김해시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검사 후 자가격리 중 확진판정을 받아 현재 국가지정격리병원인 양산부산대병원 음압병실에 격리 입원 중이다.

 

 김해시는 확진자의 주거지와 주변 방역소독을 완료하고, 현재 접촉자 및 이동 동선에 등에 대해 심층 역학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A씨의 건강상태는 양호한 편이며, 함께 거주하는 가족은 검사진행 중으로 자가 격리 된 상태이다.

 

 김해시는 심층 역학조사 끝나는 대로 접촉자 정확한 이동 동선 등의 추가진행 사항을 발표할 계획이다.

 

 시는 감염병 위기 경보가 ‘심각’ 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각종 복지관, 무료 경로식당 등 각종 복지시설, 시립도서관도 등은 24일부터 상황종료시까지 휴관하기로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