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1/03 [13:35]
경기도의회 의원에게 듣는 신년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진심을 다해 열심히 뛰겠습니다.

  경기도의원 안광률

   시흥시민여러분 안녕하세요?

2019년 기해년도 저물어 가고 대망의 2020년 경자년이 밝아오고 있습니다.

어렵고 힘들었던 2019년의 기억들은 잊어버리시고 행복한 시간들만 가슴속에

간직하시기 바랍니다.

정치인의 한사람으로 시흥시민들을 위해 열심히 일해 왔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아쉬웠던 점이 많이 남는 한해였습니다.

2020년 경자년 흰 쥐띠 해는 풍요와 희망, 기회의 해라고 합니다.

더 풍요롭고 행복한 도시 시흥을 위해. 희망과 기회의 땅 시흥을 만들기 위해 2020년 경자년 새해에는 부지런히 뛰어 다니는 쥐처럼 초심을 잃지 않고 중심을 잡으며 진심을 다해 뚝심 있게 열심히 뛰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시흥 시민여러분!

경자년 새해에도 가정에 풍요로움과 가족 모두의 건강을 기원 드립니다.

 

 

▲     © 주간시흥


시흥에 산다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길

 경기도의원 장대석

  존경하는 시흥시민 여러분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희망의 새해 2020년이 밝았습니다. 새로움은 항상 신선하고 희망으로 가득 찹니다, 멀리 동해에서 어둠을 뚫고 솟아나는 일출은 어둠을 밝히며 세상에 온기를 전해줍니다, 새해 일출을 보기 위해 소래산에 군자봉에 운흥산에 오르는 것은 바로 새로운 희망으로 2020년을 열겠다는 당찬 포부일 것입니다,

시흥시 승격이 30년을 넘었습니다,

이제 시흥시는 인구 53만의 수도권 중심도시가 되었습니다.

도시의 성장과 규모에 맞게 주민들의 욕구도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다양화되는 시민의 욕구와 소망을 하나하나 해결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으겠습니다,

시흥에 산다는 것에 자부심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우리의 아이들이 학교와 배움의 공간에서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어르신과 아동 장애인 여성을 위한 안전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시흥시민과 주간시흥신문 애독자 여러분 새해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주간시흥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 보내시길

경기도의원 김 종배

존경하는 시흥시민 여러분!

김종배 경기도의원입니다.

2020년 희망찬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과 배려에 깊이 감사드리며 희망찬 새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2019년 한해를 뒤 돌아보면 초선의원으로서 부족한 점도 많았지만 많은 경험과 보람을 느낀 점도 있었습니다.

시흥시는 새해부터 크고 작은 사업들이 진행되어 시흥이 살기 좋은 도시로 탈바꿈 됩니다. 시화MTV 거북섬 인공서핑장이 개장될 뿐만 아니라 2020 해양레저 관광거점도시로 선정되어 서해안 관공도시로 자리 메김 할 것으로 보이며, 배곧 신도시 서울대병원 설립 예비 타당성조사가 확정되어 통과가 되면 시흥시가 수도권 중심도시로 우뚝 서게 될 것입니다.

월곶동 어울림센타 등 행정과 문화가 함께 어우러지는 주민편의 시설들이 건립되고 초,,고등학교의 실내체육관이 순차적으로 건립되어 학생들이 미세먼지로부터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새해에도 변함없이 우리 시흥시를 살맛나고 더 오래 정주하고 싶은 도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시화국가 산업단지 제조업이 살아나도록 경기도에서도 큰 관심과 예산을 투자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지난 한해 베풀어 주신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새해 흰쥐의 기운을

받아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 보내시길 기원 드립니다.

 

 

▲     © 주간시흥


실력 있는 청년 정치인으로 최선

경기도의원 이동현

경자년 새해가 밝아오고 있습니다. 시흥시민 모두가 행복하고 ,가정마다 뜻하신 일들을 이루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한 해 동안 성원해주시고 격려해주신 모든 시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해 시흥은 해양레져도시로 발돋움하는 기틀을 만들었습니다.

오이도가 어촌뉴딜300 사업에 최종 확정되었고, 정부의 해양레저관광 거점 공모사업에도 선정되었습니다. 총사업비 500여억 원에 달하는 대규모 사업이 추진됩니다.

배곧 경제자유구역이 예비지정 지구로 선정되었습니다. 경기도 황해경제자유구역청의 적극적인 지원을 이끌어 내고, 긴밀하게 혐의해 추진한 성과입니다. 19년의 성과를 바탕으로 2020년은 대한민국 4차 산업혁명의 핵심거점으로 성장해 나가는 원년이 될 것입니다. 이번에 동시 예비지정을 추진했던 토취장 경제자유구역도 심기일전하여 기필코 성과를 만들어 내겠습니다.

2020년에도 시흥발전과 시흥시민의 바램을 실천하기위해 최선을 다하는 실력 있는 청년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시흥시민 모두의 가정에 큰 행복이 함께하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