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8/24 [13:56]
전국지역신문협회 회장단, 일본 경제 보복 규탄 대회 가져
박영규 발행인 중앙회 기획부회장 임명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중앙회장 김용숙) 중앙회 임원 및 전국시·도협의회장단 20여 명은 지난 8월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청 앞 광장에서 "일본은 일방적인 경제 보복을 즉각 철회하라"며 규탄 대회를 열었다. 

이번 규탄대회는 최근 일본의 아베 정부가 자행하고 있는 한국에 대한 경제보복에 대해 항의하고 이를 철회하도록 하는 행사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전국지역신문협회 회장단은 일본상품 불매, 일본여행 자재 등의 몇 가지 결의문을 낭독하며 일본 아베정권에 대한 항의의 뜻을 강하게 전달했다.

한편 이에 앞선 이날 오전에는 전국지역신문협회 2019년도 제3차 중앙회 회장단(임원 및 시.도협의회장) 연석회의를 갖고 새롭게 구성된 중앙회 임원들은 향후 협회의 발전방향과 오는 11월 1일 경기도협의회에서 추진하는 추계 발행인 기자 합동 워크숍 개최 및 기타사업 등에 대해 논의 했다.

또한 새로 시작 구성된 중앙임원 및 시도협의회장에 대한 임명장을 전달했으며 이 자리에서 박영규 주간시흥 발행인은 지난 회기에 이어 기획부회장으로 선임되어 임명장을 받았다

▲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에세이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