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8/05 [14:52]
함진규 의원, 법률소비자연맹“헌정대상”수상
출석 및 법안표결 참여, 법안 발의 및 처리 등 평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함진규 국회의원(경기 시흥갑)은 7월 29일(월)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법률소비자연맹(총재 김대인) 선정 ‘제20대 국회 3차년도 헌정대상’을 수상했다.

법률소비자연맹은 본회의와 위원회 등의 출석 및 재석, 법안표결 참여, 법안 발의 및 처리 성과, 국정감사, 대정부질문 등 12개 항목의 다양한 평가 기준을 통해 우수 국회의원에게 헌정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함진규 의원은 지난해 자유한국당 원내지도부인 정책위의장직을 역임하면서도 높은 회의참석률로 보인 성실성과 국정감사에서의 우수한 성과, 그리고 지난 3년간 서민생활 관련 등 다수 법안(2019. 7. 26. 기준, 대표발의 137건, 공동발의 836건)을 발의해 처리하여 법안발의 및 처리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아 국회의원 297명 중 종합성적 상위권을 차지하며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다.

함진규 의원은 “시흥시민 여러분의 꾸준한 관심과 변함없는 성원에 힘입어 큰 상을 받게 되었다”라며, “1년 정도 남은 20대 국회 의정활동에도 최선을 다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준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