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4/15 [17:27]
시흥시시설관리공단, 갯골생태공원에 체험 프로그램 신설
‘갯골 탐방과 함께하는 소금컬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병채, 이하 공단)에서 관리 운영 중인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5월부터 ‘갯골 탐방과 함께하는 소금컬링’ 프로그램을 신설 운영한다.

‘갯골 탐방과 함께하는 소금컬링’ 프로그램은 갯골생태공원의 생태적 가치를 재조명하고 이용 시민들에게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신설되었다.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3개월간 시범 운영되며, 이후 시민 만족도 조사를 통해 정규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 주간시흥

 

프로그램은 토, 일, 공휴일에 인포센터에서 당일 선착순으로 접수받아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두 시간 동안 진행된다. 시범운영 기간 동안 참가비는 무료이다.

김병채 이사장은 “갯골생태공원의 자랑인 갯골만 탐방과 소금을 이용한 컬링은 학습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이 외에도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시민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갯골 탐방과 함께하는 소금컬링’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 사항은 갯골생태공원 인포센터(☎031-488-6900)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에세이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