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1/14 [09:06]
경기도 건강가정지원센터 블로그 기자단 모집
건강가정지원센터, 여성비전센터, 여성·가족 이슈 등 취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여성비전센터는 시군 건강가정지원센터(이하 건가센터) 사업 홍보를 위해 운영 중인 블로그 기자단기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블로그 기자단은 18세 이상 경기도민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매월 시군별 건가센터 사업 소개와 도민에게 유익한 정보를 알려주는역할을 맡는다. 이번 모집에선 권역별(동부,서부,남서부,남부,북서부,북동부)1명씩 총 6명을 선발한다.

원서 접수는 111~18까지이며, 경기도여성비전센터, 경기도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이메일(ggfc@familynet.or.kr) 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여성비전센터(031-8008-8008)로 문의하면 된다.

여성비전센터 관계자는 도민들에게 화목한 가족관계 증진을 위한 가족지원서비스를 알려주는 도우미 역할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바란다고 말했다.

여성비전센터는 경기도 및 각 시군의 건강가정지원 사업 등의 블로그(경기도건가센터)를 통해 매월 뉴스레터를 게재하고, 일반도민 3,000여명에게 이메일을 통해 홍보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