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1/19 [15:54]
2018년 시흥시비전시민대상 수상자 환영식
시흥비전포럼 임원과 상견례 시간 가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주간시흥과 시흥비전포럼이 진행하고 있는 시흥시비전시민대상 2018년도 수상자들을 축하하는 환영식이 지난 15일 정왕동 대관령복장에서 진행됐다.

 

이날 환영식은 2018년 수상자들을 축하하고 시흥비전포럼 임원들과의 상견례 시간을 통해 향후 시흥시비전시민대상의 품격을 높여나가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수상자들의 수상 소감 및 비전포럼 임원들의 환영인사가 진행됐으며 오승석 이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수상자들이 내년도 수상자를 추천하고 시상할 수 있도록 각 분야에서 시흥시를 위해 노력하는 시민 발굴에 앞장서주기 바란다.”며 축하했다.

또한 윤춘열 초대 이사장은 수상자들이 비전포럼에 함게 활동 하며 지역에 인재들을 발굴하고 키워낼 수 있는 비전포럼이 될수 있도록 함께 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시흥비전포럼은 지난 2016년 주간시흥에서 10여 년 동안 추진해왔던 시흥시비전시민대상 수상자 100여명이 중심이 되어 비전시민대상이 더욱 객관적인 선정절차를 통해 시흥시민 대상으로 만들어 가기 위해 만들어진 단체이다.

이후 시흥비전포럼은 초대 윤춘열 이사장을 중심으로 마음을 모아 시흥시비전시민대상 추천 및 선정, 시상 등을 진행해 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