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11/03 [14:44]
가수 신풍, 신곡 ‘멋지게 사는 인생’ 발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트로트계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가수 신풍이 최근 제4집 신곡 ‘멋지게 사는 인생’을 발표했다.
‘내 인생을 바꾼 당신’, ‘나의 독도여’, ‘사랑의 꽃을 피워요’에 이은 네 번째 신곡이다.
빠른 속도로 힛트가 예상되는 신곡 ‘멋지게 사는 인생’에는 매일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전해주는 희망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노래 가사와 같이 ‘근심걱정 모두 다 던져버리고 미련 없이 후회 없이 멋지게 사는 거야’ 라고 주문을 걸면 모든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될 것만 같은 상상이 들게 한다.
가수 신풍이 직접 작사하고 오영산씨가 작곡한 이 곡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부를 수 있는 경쾌한 리듬의 트로트 풍으로 만들어졌다.
한편 가수 신풍은 중견 언론인으로 이미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으며, 전국 지자체에서 개최하는 지역 특산물 축제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 중앙회장과 인터넷방송 TV서울 대표이사 회장직을 맡고 있다.가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