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05/25 [10:18]
시흥시비전아카데미 가족 워크숍 펼쳐
지난 22일 경기이천 설봉산 일원에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주간시흥부설 시흥시비전아카데미(원장 정재원)는 지난 22일 2015년 상반기 가족워크숍을 가졌다.
이날 워크숍은 많은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회원 간의 친목도모를 바탕으로 아카데미가 더욱 발전될 수 있도록 하는 뜻을 담고 진행됐다.
이날 참석한 회원들은 오전 8시 여성비전센터에 집결하여 대형버스에 올라 워크숍 목적지안 이천으로 향했다.
이천에 도착한 회원들은 도자기엑스포 주차장에 하차하여 등산 복장으로 인근 가벼운 등산코스인 설봉산을 올랐다.
▲     © 주간시흥


이천 도시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정상에서 기념촬영과 함께서 정상주로 막걸리 한 잔씩을 나누며 짙어가는 녹음에서 뿜어 나오는 건강 공가를 흠뻑 마시며 정상정복의 즐거움을 만끽했다.
회원들은 설봉산 정산에서 하산하여 2차 행사 진행예정지인 꼬꼬리농원으로 자리를 옮겼으며 잘 차려진 점심과 음료를 함께 나누었으며 이어 운동장에 집결한 회원들은 골프 퍼팅대회, 양파링 전달하기, 축구경기 등을 펼치며 회원 단합의 게기를 마련했다.
간단한 운동경기 및 레크레이션을 마친 회원들은 모두 한자리에 모여 섹소폰 연주 및 노래자랑, 바비큐 구이 및 저녁식사 등을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역 리더들을 위한 명품 교육프로그램인 시흥시비전아카데미는 매월 1회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컨퍼런스 홀에 모여 유명가사를 초청하여 강의를 듣고 회원 간의 정보교류는 물론 끈끈한 정을 나누며 함께하고 있다.
▲     © 주간시흥

시흥시비전아카데미는 지난달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를 강사로 초청하여 ‘경기도와, 시흥시의 미래 비전’을 주제로 강의가 펼쳐졌었으며 오는 6월 강의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시흥지사 조성균 지사장이 강사로 초대되어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미래’라는 주제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