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기대, 영국 버튼대학교와 파트너십 협약 체결

매년 20여 명 영국 해외연수, 이번 방문으로 화합 견고히

김세은 | 기사입력 2024/11/08 [10:38]
김세은 기사입력  2024/11/08 [10:38]
경기과기대, 영국 버튼대학교와 파트너십 협약 체결
매년 20여 명 영국 해외연수, 이번 방문으로 화합 견고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경기과학기술대학교(총장 허남용, 이하 경기과기대)는 지난 28Burton and South Derbyshire College(총장 존비티, BSDC 이하 버튼대학교)와 경기과기대 본관 3층 소회의실에서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

 

양 대학은 2015년부터 교육부사업 글로벌현장학습과 혁신사업 세계로원정대등을 통해 매년 20여 명이 영국 해외연수를 실시해 왔으며, 이번 방문을 통해 양 대학 간의 화합을 더욱 견고히 하고 교육프로그램을 확대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협약 체결식에는 경기과기대 허남용 총장, 버튼대학 존비티 총장, 버튼대학 동아시아 디렉터, 국제교류원 원장, 글로벌인재개발센터 센터장 등 양 대학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대학 간의 주요 협력 내용은 영국버튼대학에서의 실무연수, 학점 교류 교환학생 프로그램, 일반 영어과정 운영 등 상호협력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경기과기대 허남용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교간의 교류를 확대하고 경기과학기술대학교 학생의 글로벌 역량을 제고할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