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유진 기사입력  2021/10/28 [17:21]
㈜금양에스앤씨, 사랑의 워크스루 방역시스템 전달
위생과 청결을 유지하는데 사용할 예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민유진 기자] 

 

  © 주간시흥

 

10월 26일(화) ㈜금양에스앤씨(대표 박만도)에서 워크스루 방역시스템 1대를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금양에스앤씨는 2020년에 설립하여 방역기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품은 초음파 분사방식으로 살균효능을 가진 비접촉식 방역설비 시스템으로 거모종합사회복지관으로 연계해 코로나19로부터 지역주민을 보호하고, 위생과 청결을 유지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 주간시흥

 

전달식에 참석한 박만도 대표는 “멈출 줄 모르는 코로나19로 지치고 힘든 이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전달식에 참여한 1%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금양에스앤씨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밝혔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