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1/09/16 [06:24]
2021시흥시 문화예술지원사업 미소컴퍼니 12주년 기념음악회
[온택트 달빛항해_MOONLIGHTVOYAGE]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활발한 창작·공연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미소컴퍼니가 올해 12주년을 맞이했다. 미소컴퍼니 12주년 기념음악회 온택트 달빛항해_MOONLIGHTVOYAGE’는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한 무대로, 12년 동안 창작한 100여 작품 중 12곡을 선별해 선보일 예정이다. 다가오는 925() 저녁 7유튜브채널_미소뮤직에서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만나볼 수 있다.

미소컴퍼니는 미디 사운드 위에 국악기의 연주를 결합하여 독특한 음악을 만드는 음악 그룹이다. 2009년부터 창작 활동을 시작하여 음반 제작 및 기획 공연 등을 통해 대중과의 접점을 만들어 가고 있으며, 매주 금요일 장기기획상설공연 미소캔들나이트’(635)를 진행하며 생활 속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유튜브 채널 미소뮤직(www.youtube.com/c/misomusic미소뮤직)’을 개설하여 운영하며 미소컴퍼니의 음악과 활동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최종환(미소컴퍼니 대표)은 이번 공연에 대해 삶의 행복은 순간으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오랜 시간 함께 만들어 온 아름다운 미소의 음악을 12주년 기념음악회에서 여러분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 아름다운 이 가을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을 미소의 음악으로 힐링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함께 만들어 갈 관객 여러분을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라고 언급하며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하는 마음을 전했다.

미소컴퍼니 12주년 기념음악회 온택트달빛항해_MOONLIGHTVOYAGE’는 시흥시 문화예술보조금으로 제작되며, 미소컴퍼니의 12주년을 함께할 관객들에게는 소중한 자리가 될 것이다. 미소컴퍼니는 2925일 토요일 저녁7, ‘유튜브채널_미소뮤직에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고자 지금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 주간시흥


공연개요

- 공연명 : 2021시흥시 문화예술지원사업

미소컴퍼니 12주년기념 야외음악회 [온택트달빛항해_MOONLIGHTVOYAGE]’

- 일 시 : 2021.9.25() 저녁7~9PM

- 실시간라이브방송:www.youtube.com/c/misomusic미소뮤직

- 장 소 : 드림시어터 호리존 스튜디오

- 주 최 : 시흥시 / 주 관 : 미소컴퍼니

- 문의 및 예약 : 010-8749-0771

- 단체 자료 검색 : www.facebook.com/misocompany

www.youtube.com/c/misomusic미소뮤직

 

  미소컴퍼니 온택트 달빛항해 내용에 대한 이해

 - 미소컴퍼니

미소음악으로 세상을 미소 짓게 하다.

음악이 주는 힘과 에너지를 담다.

 

1년 열두 달 꿈과 희망이 넘치는 곳, 미소컴퍼니

미소컴퍼니는 우리가 가진 삶의 여유가 삶의 이유가 된다는 철학 아래 2009년 창단했다. 삶이 깃든 음악을 만들고 많은 사람들과 그 기쁨을 나누는 것을 모토로 삶을 마주 보며 삶을 예술로 만드는 창작가들의 공동체이다.미소컴퍼니는 타악 연주자이자 미소컴퍼니의 대표직을 맡은 최종환 대표를 비롯하여 가야금 연주자 이현희, 기획 박영민 등의 창작자들이 주축을 이루고 있다. 가야금, 해금, 노래, 타악이 어우러지며 미소컴퍼니만의 파동을 전달한다.

미소컴퍼니는 창립된 해로부터 2021년 지금까지 100여곡이 넘는 작품을 발표하며 왕성한 창작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삶을 적극적으로 마주하며 작은 감정과 깨달음도 쉽게 지나치지 않고 소중히 여기는 자세로 2017년부터 매월 1곡씩 창작하고 있다. 미소컴퍼니는 때로는 지치고 힘들 때가 있지만 초심을 잃지 않고 매순간 삶의 호흡을 잃지 않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미소컴퍼니는 창작물과 공연들을 많은 사람들과 나누며 소통하기 위해 SNS 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의 매체를 통해 미소컴퍼니와 물리적으로 먼 곳에 있는 사람들도 미소컴퍼니의 음악을 들으며 삶의 활력을 얻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미소컴퍼니는 2009년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마다 문화예술공간 미소에서 지속적인 자체 기획 상설공연 도심 속 음악콘서트_미소캔들나이트를 통해 공연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하며, 생활 속 문화예술을 실천하고 있다. 12여 년 긴 시간 동안 635회의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 온택트 달빛항해 내용

그 꾸준함의 결정체로서 미소컴퍼니의 12주년기념음악회를 마련하였다. ‘온택트달빛항해_MOONLIGHTVOYAGE’에는 미소컴퍼니가 걸어온 12년의 시간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수준 높은 기획, 독창적인 무대연출, 미소만의 철학이 깃든 음악과 뛰어난 연주를 12곡에 녹여내 미소음악으로 세상을 미소 짓게 하자는 약속을 지켜내고자 한다.

2021925() 저녁7-9, 유튜브채널_미소뮤직에서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이번공연은 2021 시흥시 문화예술지원사업 보조금으로 제작된다.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에게 위로희망을 담은 미소음악이 힐링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

—————————————————————————————————————————————-

미소컴퍼니는 미디 사운드 위에 국악기의 연주를 결합하여 독특한 음악을 만드는 음악 그룹이다. 2009년부터 창작 활동을 시작하여 음반 제작 및 기획 공연 등을 통해 대중과의 접점을 만들어 가고 있으며, 매주 금요일 장기기획상설공연 미소캔들나이트’(635)를 진행하며 생활 속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유튜브 채널 미소뮤직(www.youtube.com/c/misomusic미소뮤직)’을 개설하여 운영하며 미소컴퍼니의 음악과 활동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단체소재지: 경기도 시흥시 대은로 86 다이아몬드빌딩 5

단체 자료 검색 : www.facebook.com/misocompany

www.youtube.com/c/misomusic미소뮤직

문의 : 기획실장 박영민 010-8749-077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