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6/17 [16:06]
㈜웰샤이닝, 지역주민을 위한 블라인드 2,000,000원 상당 전달
사무실, 도서실, 프로그램실 등 작업장 내 곳곳에 설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6월 16일 ㈜웰샤이닝(대표이사 김건보)에서 블라인드 2,000,000원 상당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웰샤이닝(대표이사 김건보)은 친환경적으로 제작된 각종 블라인드를 제작하여 경제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지역의 대표적인 블라인드 제작업체이다. 또한 시흥 지역사회를 위한 여러 나눔 활동에도 활발히 동참하여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고 있는 세창(대표이사 김순정)과 함께 지역주민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품은 2,000,000원 상당의 블라인드로, 새누리보호작업장에 전달해 사무실, 도서실, 프로그램실 등 작업장 내 곳곳에 설치하였다.

 

이에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지역주민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웰샤이닝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아름다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해주신 그 마음에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밝혔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