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4/21 [19:12]
좋은땅출판사, ‘이렇게 하면 당신도 경제적 자유를 누릴 수 있다’ 출간
경제적 자유 원한다면 생각부터 바꿔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정풍기 지음 좋은땅출판사 180쪽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좋은땅출판사가 ‘이렇게 하면 당신도 경제적 자유를 누릴 수 있다’를 펴냈다.

 

 
이 책은 효율적인 재정 관리 방법을 제시하며 돈이 나를 위해 일하게 하는 방법에 관해 이야기한다. 재정 관리를 잘하는 사람은 다른 것도 잘할 확률이 높으며, 좋은 재정 관리법을 익힌다면 삶의 다른 부분도 효율적으로 움직일 수 있다.

 

 
정풍기 저자는 “믿음의 조상 아브라함도 부자였다며, 좋은 일을 하기 위해서 풍성하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하나님을 섬기는 성숙한 그리스도인이 되기 위해서도 돈은 꼭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부자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그리스도인의 재정 관리를 위해 성경에서 말하는 재정 관리의 중요성, 십일조와 헌금 등을 포함한 재정 관리법에 대해서도 다루지만 그리스도인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도움이 될 만한 주식, 투자, 보험과 연금 등을 효율적으로 운용하는 법도 알려 준다.

 

 
저자는 ‘돈이 나를 위해 일하기 시작하면, 부자가 될 수 있다’란 책을 통해 자신의 재정 관리 상태를 점검해 보고 실천해 풍요롭고 성숙한 삶을 살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렇게 하면 당신도 경제적 자유를 누릴 수 있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 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를 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해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