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3/02 [17:12]
시흥도시공사, 배곧·거모·정왕권 공영주차장 월 정기권 모집 개시
군서초교의 경우, 4개월 단축운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에서 배곧·거모·정왕권 공영주차장 16개소에 대하여 오는

7일부터 월 정기권 추첨 접수를 개시한다.

 

접수기간은 3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월 정기권 추첨 홈페이지(https://parking.shsi.or.kr) 회원가입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추첨 결과는 12일 17시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당첨자는 이용금액 선납 후 6개월간 이용할 수 있다. 다만 군서초교 공영주차장의 경우, 오는 4월부터 2개월간 주차장 환경개선 공사 예정되어 있어 월정기 주차 이용 기간은 4개월(6월 ~ 9월)로 단축된다.

  © 주간시흥

 

 

공사는 공정한 정기권 신청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PC, 모바일 사용이 어려운 시민들을 대상으로 현장 지원 도우미를 운영한다. 운영 기간은 3월 8일, 9일 오후 2시에서 4시까지이며, 이용방법은 군서초교 또는 시화공고 공영주차장 주차 부스로 본인 휴대폰을 가지고 방문하면 신청방법에 대한 직원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정동선 사장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모든 시민분들에게 정기권 이용의 공평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특히 정왕권의 경우 외국인 거주자의 비율이 높은 지역으로 인터넷 방식을 통한 모집 방법에도 소외되는 시민이 없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월 정기권 추첨 관련 궁금한 사항은 월 정기권 홈페이지 또는 시흥도시공사 교통사업팀(T. 031-488-6877)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