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2/17 [12:37]
시화병원,시흥마음속내과의원과 업무협약 체결
진료정보교류 플랫폼 구축 추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왼쪽부터 시화병원 서재완 병원장, 시흥 마음속내과의원 박기호 병원장

 

지난 9일 시화병원(이사장 최병철)이 시흥 마음속내과의원과 MD PACS를 이용한 시흥 지역 내 진료정보교류 플랫폼 구축과 의료정보전달체계 시범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시화병원에서 실시된 협약식에는 시화병원 서재완 병원장과 시흥 마음속내과의원 박기호 병원장 등 양 병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료협력센터 네트워크 및 지역의료 정보 전달 체계 시범사업 소개와 함께 업무협약 체결식 등의 일정으로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두 기관은 시흥시 중심의 진료정보교류 전자적 방식 전송 시스템 구축을 위한 상호 협력을 통해 환자 진료의 연속성과 협진 네트워크 강화를 도모하며 궁극적으로 환자에게 향상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기반을 마련했다.

 

시화병원 서재완 병원장은 “시화병원이 신축 개원하며 새롭게 구축한 MD PACS를 이용하여 진료정보교류 사업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시흥시 지역사회의 균형 있는 의료 발전을 위해 더욱 매진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