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1/27 [11:08]
아이누리돌봄센터(은계브리즈힐점) 수탁기관 공개모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는 돌봄이 필요한 관내 초등학생에게 학습지도, 교육활동 프로그램을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제공할 아이누리돌봄센터(은계브리즈힐점)’수탁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시흥시는 20193월 은계센트럴타운점을 시작으로 202012월 대야어반리더스점까지 총 6개소의 아이누리돌봄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4개소가 문을 열고, 2022년까지 수요조사를 통해 돌봄수요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총 18개소까지 확충할 계획이다.

 

신청 대상은 사회복지법인, 비영리법인, 사회적협동조합, 비영리민간단체 중 아동의 돌봄 프로그램의 관리·운영할 수 있는 법인 또는 단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탁기간은 협약일로부터 5년이다.

 

수탁자 선정기준은 사업수행능력, 사업계획의 적정성, 사업의 효과성, 유사사업의 수행실적, 사업의 실현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방식이 적용되며, 1차 서면심사 및 2차 수탁기관 선정위원회 심의 점수를 합산하여 최고 득점자로 선정한다.

 

신청을 희망하는 기관은 25일 오후 6시까지 사업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시흥시청 아동보육과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확인하거나, 시흥시청 아동보육과(031-310-3423)로 연락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