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1/12 [10:52]
㈜에프지아크스 시흥시에 1천만 원 상당 은나노마스크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왼쪽부터 유서진 ()위드인사람과 함께 대표 임병택 시흥시장서대엽 에프지아크스 대표 주간시흥


시흥시에 따뜻한 마음이 전달됐다. 에프지아크스는 111일 관내 아동복지시설을 위해 1천만 원 상당의 은나노 마스크를 기부했다.

시흥시청에서 열린 이날 전달식에는 임병택 시흥시장, 서대엽 에프지아크스 대표, 유서진 ()위드인 사람과함게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위드인 사람과함께에서에프지아크스의 마스크 후원 사업을 알고 시흥시민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업과 시흥시를 연계해 진행하게 됐다.

임병택 시흥시장은시흥시 역시 코로나19 지역사회 전파를 막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에프지아크스의 마스크 후원은 지역사회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서대엽 에프지아크스 대표 역시아동 친화 도시인 시흥시에 마스크를 후원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은나노 마스크는 30일 동안 빨아서 재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마스크 구입에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취약 계층을 위해 개발했다. 꼭 필요한 곳에 전달 돼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