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1/07 [13:54]
여의도순복음시흥교회, 크리스마스 선물 시흥 지역아동센터 증정
‘어깨동무’, ‘정왕’, ‘예당’, ‘숲’ 4곳에 박스 100여 개 선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여의도순복음시흥교회(담임목사 변성우)는 지난 1231일 후리스점퍼 및 내의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선물 박스 100여개를 어깨동무’, ‘정왕’, ‘예당’, ‘’ 4곳의 시흥시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관내 지역아동센터에서 아동들이 필요로 하는 후리스점퍼 및 내의를 코로나19 위기 속에 따뜻한 온정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변성우 담임목사는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도 교회 성도들이 소외되는 아동들을 위한 사랑의 마음으로 직접 준비했다. 이번 나눔이 추운 겨울을 보내는 아동들에게 따뜻한 온기가 되어 전달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곳에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 하겠다.”라고 했다.

한편, 이날 선물 박스 100여 개를 받은 지역아동센터에서는 아동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정성 가득한 선물을 전달할 수 있어서 감사했고 항상 아동들이 건강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