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2/30 [17:13]
이동현 경기도의회 더민주 정책위원장
“상생협력을 위한 경기도-삼성전자(주) 업무협약식” 참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이동현 정책위원장(시흥4, 경제노동)30() 경기도청 신관4층 상황실에서 열린 대기업-중소·중견기업 상생협력을 위한경기도-삼성전자() 업무협약식에 참석하였다.

 

이날 협약식은 대기업과 중소·중견기업 간의 상생협력을 바탕으로 스마트 공장 구축, 기술이전, 판로개척 등을 추진해 동반성장의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진행됐다.

 

협약에 따라 경기도와 삼성전자는 내년부터 2022년까지 2년간 스마트한 작업환경 조성 우수기술 공유마당 조성 우수기업 판로개척 지원 등 3분야 총 7개 사업을 추진하는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이동현 위원장은경기도가 글로벌 기업인 삼성과 스마트 공장 구축 및 상생협약을 맺은 것은 지방정부 차원에서 처음 있는 일로 매우의미 있고 뜻이 깊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에서도 협약에 따라 이후 진행되는 각종 사업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면서 향후에도 글로벌 기업들과 도내 중소·중견기업이 상생 발전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오늘 같은 협약들을 계속 추진시켜 나가야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이동현 위원장을 비롯하여 이재명 지사, 김현석 삼성전자 대표이사, 이은주 도의원, 중소기업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